Espera

[일드] 케이조쿠2 SPEC(기) - 갑의 회 (전반) 본문

드라마/추천드라마

[일드] 케이조쿠2 SPEC(기) - 갑의 회 (전반)

에스페라 2013. 11. 15. 22:10











[들어가기 전에]


 

대략적인 스토리가 전부 캡쳐되어서 나옵니다.

스펙을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잘 생각하시고 글을 읽으실지 결정해주세요.






[스토리] 


  - 갑의 회 : 마탄의 사수 -






.

.

.

캡쳐 및 사진편집할 게 아직도 남아서

이어지는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ㅠㅠ

.

.

.






[토막 정보]



1. 타 드라마 언급


스크롤이 너무 길어지니까 접어두었습니다.





2. 위키피디아





의뢰인이 왔을 때 세부미가 컴퓨터 고키타니 의원과 레이센 토시아키를 검색하죠.


유저가 직접 편집할 수 있는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를 패러디한.. ㅋㅋㅋㅋ





3. 디지털 방송 홍보 & 경시청 마스코트 삐뽀군




2011년 7월 24일부터 디지털 방송이 시작된다는 의미로 디지털 TV에 붙여놨네요.


그리고 옆의 노란 생물은 경시청 마스코트. 찾아보니 가족도 있어요... 헐 ㅋㅋㅋ









4. 레이센 토시아키의 주문  - 라미파스 라미파스 루루 루루루


위에서 보았던 레이센 토시아키의 이상한 주문! '라미파스 라미파스 루루 루루루~'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비밀의 아코짱'에 나오는 주문이라고 합니다.


변신할 때는 '데크마크마야콘 데크마크마야콘'이라는 주문을 외우고, 

'라미파스 라미파스'라는 주문을 외우면 다시 본래 모습으로 돌아온다나봐요. 




5. 우에카라?!





의자 위에 올라가서 한 소리하는 세부미를 보고

토우마가 "우와~ 우에카라?!"라고 말하는데


트릭이 연상되더군요.


트릭의 남주인공 이름이 '우에다 지로'인데,

이를 이용해서 여주인공이 우에다(위쪽이다)! 시타다(아래쪽이다)! 라는 

말장난이 꽤 많았죠.


ㅋㅋㅋㅋㅋ 억지로 끼워넣는 정보다




6. 토우마 사야 과학덕후





잘은 보이지 않지만, 토우마가 들고 있는 머그컵!

아무래도 원소주기율표일거 같은? ㅋㅋㅋ






[이상 갑의 회(전반)을 끝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