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era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2편 본문

byE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2편

에스페라 2018. 7. 6. 17:15


이동금지 / 링크금지



1편 글에 이어서 2편






혁 : 흐흐흐흫 본격적으로 생일상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일상으로 이동. 생일상보다 돌잡이용 상 ㅋㅋㅋㅋ)


뭔 생일상이 이래....


★ : ㅋㅋㅋㅋㅋㅋㅋ





혁 : (모르겠음. 어린아이도 아니고? 어린이집도 아니고?) 오빠라고 해놓고서는.... 나를 멕여?!!!


★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장난이구요 ㅋㅋ

으흠~~~ 이거는...? (장난감 청진기. 착용도 해봄)


★ : 꺄아아아악



혁 : 어허어... (장난감 가위였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무난하게 처음은 역시 폴라로이드로


★ : 오오~~~


혁 :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대 가운데로 자리이동)


    카메라! (하는 순간 배경음이 짜라란, 영상도 짜라란)



★ : 오!!!~~~~~~~~~~~



혁 : 네 한상혁의 일대기


★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딱 넘어가서 웃음) (박수 짝짝짝)


혁 : 너무 타이밍이 기가 막혔나요?


★ : 네~~~


혁 : ㅎㅎ 두번째라서~


★ : (귀여워 ㅠㅠㅠㅠ)



혁 : 헤헿 네 일대기라고 하니까 뭔가 좀 거창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런건 또 아니고요

부끄럽지만 그냥 저와 함께 과거의 사진들을 보면서

저와의 추억으로 떠나보는 시간여행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 오오~ (박수 짝짝짝)



혁 : 저는 어린 시절에 어떤 아이였냐면

저는 되게 되바라진 아이었어요


할 말 다 하고, (★ : 오~)  굉장히 자기만의 소신이 있고 (★ : 오오~)


그리고 학창시절로 생각하면 

저는 사실 솔직히 말하면 친구들보다는, 선생님들이 좋아하는 아이였어서  (★ : 오오오~)


저때문에 피 본 친구들이 많죠오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네.. 어.. 뭐.. 이런 아이였고

그럼 한번 사진들을 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요?


★ : 네~~~


혁 : 오케이 레쓰기릿!



(혁 아가아가 진짜 갓난애기 사진 나옴)


★ : 꺄아아아아아아앙!@#$!@#$!  귀여워어어어어!!



혁 : 네 어 첫번째 사진. 

아주 갓난.. 갓난 아기고요


저때가 옆에.. 날짜가 보이시죠?

95년 7월 29일이라고 써있는데


이제 인생 24일차!

지금 저는 24년차!


오호호~ 쫘아식! (★ : ㅋㅋㅋㅋㅋㅋ)


그래요 한상혁 인생 24일차에 찍힌 사진이고요.



저 때 이제 아무래도 태어났을 때니까 부모님이 꾸신 태몽을 저한테 알려주셨었는데

사실 이거는 팩트인지 아닌지 몰라요

 

★ : ㅋㅋㅋㅋㅋ


혁 : 엄마 아빠만 아는 거에요

     아니 엄마만 아는거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그 이제.. 구렁이가  (★ : 오)

황금돼지를  (★ : 오오오오오)

이러케... 뭐라고 해야돼.. (★ : 휘감.. 휘감았다고)

묶었다고 해야 하나? .. 뭐라고하나 (★ : ##$%%!!@###)


하여튼 잘 안아줬대요.. (구렁이가 황금돼지 안아주다니 세상에 ㅋㅋㅋㅋ)







  

'by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1편  (0) 2018.07.06
빅스 유토피아콘 - 레오 움짤  (0) 2018.05.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