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era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1편 본문

byE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1편

에스페라 2018. 7. 6. 02:52

이동금지/링크금지


정확하지 않음. 그냥 흐름이 이랬구나 정도로만







1. 인트로 : 기찻길에서 촬영한 VCR 



2. 노래 :  그대와 같아 


- 마지막 부분 개사 

혁 : 여전히 별빛 밖에 없어~ (없어 부분 부르면서 부끄러웠는지 살풋 웃음) 




3. 별빛이벤트 - 별빛이 효기에게 불러주는 "태어나줘서 고마워" (슬로건 문구 : 혁이만의 노래가 되어)


(태나고 전주 흘러나옴)

혁 : 으잉?  ㅋㅋ


(노래 중)

★  : 아직도 넌 나를 몰라~ 

★, 혁 : 바~보!


(중간부분)


★ : 널 만난 건 내게 큰 행운이야 자 이제~ 촛불을 꺼줄래 my love~

혁 : 똥동동동동동~ (노래에 나오는 음 따라함 ㅋㅋㅋㅋ)


     (고음 부분은 같이 불러줌)


(노래 끝난 후)

★ : 생일 축하해~~~~~~~~~~!!!





4. 첫번째 토크 


혁 : 이~렇게 되면 오프닝 곡이....... 

기억은 나지??? 오프닝?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네.. 어~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이런 서프라이즈를..

    원래 아깐 엔딩에 했거든요. 

   좀 당황스럽긴한데... 네. 괜찮았어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네 우선. 반갑습니다, 여러분~

     2018 해피혁데이 여름아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환호)


혁 : 네~ 저는 오늘 생일파티의 주인공 한상혁이고요


★ : 꺄아아아


혁 : 예~ 한상혁이에요 반가워요~~~


★ : 꺄아아아 


혁 : 안뇨오오옹~!





혁 : 네 오늘 날씨가 무척 덥다구 들었는데에

    괜찮으세요?


★ : 네!!!!


혁 : 다행이네~ 저녁은 드셨고?


★ : (네 반 아니요 반)


혁 : 퇴근하고들 바로 오신건가?


★ : 네에~~~ 


혁 : 학교는~?


★ : (직장인 별빛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별빛 : 방학~~~!)


혁 : 방학?


★ : $%!@#$%$!%#


혁 : 학교 졸업하신지 꽤 되신 분들은.. (잘 안들림)

     굳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어... 이제 또 아까 낮공연에 이어서 저녁 공연인데

    사실 공연할 때는 몰랐는데, 공연 끝나고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힘들었거든요


★ : (안타까움)


혁 : 근데 또 막상 시작하니까 어.. 괜찮은 거 같아요


★ : ㅋㅋㅋㅋㅋㅋㅋ


혁 : 흐흐


    그래요. 우리가 로스트판타지아 끝나고 한달만인 거 같은데

    다들 잘 지내셨나요?


★ :  네~~


혁 : (아마 예상과 다른 답변인 듯? ㅋㅋㅋ)  uh huh.. 잘 지냈구나?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네 뭐 저도 요즘 월드컵 시즌이고 해가지구

    제가 또 축구를 보면서 마음만큼은 뛰고 있다는걸 보여줄려고

   이렇게 머리를 조금 시원하게 잘라봤는데 (잘 안들림)




(갑자기 드리블했었던가..?)


★ : 꺄아아아아아


혁 : ㅎㅎㅎㅎㅎ ...부끄러우세요?


★ : ㅋㅋㅋㅋㅋㅋ


혁 : (손으로 입 가리고 고개 도리도리하며 웃는 별빛 따라함) 이거는.. 좋거나 귀여워서 웃는게 아닌데?


★ : 귀여워귀여워!!!!!


혁 : 감사합니다~ 역시~!! ㅎㅎㅋㅋ


그리고 또 얼마전에 라비형과 라비형 친구들과 또 제친구와 함께

마이애미 여행도 다녀오고


★ : 오올~~~


혁 : 어.. 다녀.. 다녀오셨어요?????

    뭐 거의.. (엄지 척하면서 "크으~~ 거기 괜찮지? 좋지" 같은?? 표정 따라함)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같이 다녀오신 줄 알았네





혁 : 네 그리고 또 며칠전에 (잘 안들림) 파티도 했고

    이게 제 생일날 진짜 마지막으로 하는 일정이자 마지막 파티입니다


★ : (환호 박수 짝짝짝)


혁 :  어~ 사실 안 힘들다고 하면 거짓말인데

      생일날 심심한 것보다 이렇게 하는게 더 좋긴 좋네요!



★ : (환호)



혁 : 하루에 이제 두 번 한다는게

     저 같은.. 갓 노래를 시작하는 아가보컬 (★ : 꺄앙ㅁㄴㅇ리ㅏ먼ㅇ) 에게는 쪼금 (잘 안들림)

     이제 막 발성을 조금 밟아가고 있고 ㅎㅎㅎㅎㅎ



     사실 쫌 쉽지 않은데 

     그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환호 박수 짝짝짝)





혁 : 그리고 또 여러분들이 어렵게 오셨잖아요


★ : 네...ㅠㅠ


혁 : ....고생했어요 고생해따... ㅎㅎㅎ


    네 또 그날 티켓팅  V앱을 잠깐 제가 키고 나서




★ : (피켓팅 악몽이 떠오르신 듯함) 아!! 아아!!



혁 : 네.. 약올릴려고 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진짜 정확하게 보신거고

 

★ :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래도 생각했던 것보다 진짜 더 약간 치열해갖고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저뿐만 아니라 회사도~!

    좀 경솔했던 거 같아서...


   여러분들 덕에 다시 한번 좋은 발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 : (환호)


    

혁 : 한국에서 혼자 하는 개인 생일 팬미팅은 또 제가 처음이기 때문에


    그래도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베스트 방법을 찾다가

    이렇게 한 회 더 추가해서 2회를 해서 

    더 많은 별빛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 다행입니다


★ : (환호 박수 짝짝짝)






혁 : 어 일단은 타이틀은 여름아이이고요

    말그대로 여름에 태어났으니까~  (★ : ㅋㅋㅋ)

   그리고 또 여름하면은 뭔가.....(공백)..... 잉? (★ : ㅋㅋㅋ)



   여름하면은 또 뭐가 떠오를까 하다가

   어~ 정말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거든요?


   여름하면은 또 비! 소나기도 떠오르구



   그래서 약간 인트로영상도 사실 저 때 비가 왔어야 되는데..

   소나기만 없는.. 약간 소나기 느낌이었고요



  그래서 찾다가 여름아이.. 라는 컨셉이 딱 베스트인 거 같아서 찍게 됐는데

  저는 사실 겨울을 더 좋아합니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원래 여름에 태어난 사람들은 여름을 싫어해요~


★ : 맞아


혁 : 맞아요? 그냥 해본 말인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오호오~~? 네 뭐 어쨌드흔 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오프닝 곡도 또 제가 직접 준비하게 됐는데

     주영의 그대와 같아라는 곡인데

  


★ : (환호 박수 짝짝짝)



혁 : 가사가.. 가사가 진짜 좋거든요

     그대와 같아 조금도 변한게 없어 여전히 그대 밖에 없어



★ : (감탄)



혁 : 네 ㅎㅎㅎㅎㅎ 시간되시면 한번.. 또

    가사를 한번 쭉 보면서 들어보시면은 더 좋은 노래란걸 아실 수 있을 겁니다


★ : 네~~~~~



혁 : 오늘 사실 팬미팅의 타이틀은 여름아이지만 메인컨셉은..

     제가 또 풀네임이 뭡니까 여러분

    

★ : 한상혁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완성어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혁 : 그쵸. 뭐 어쩌다보니 한상혁 오빠라고 (함성때문에 안들려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지름)

    네 오늘 그동안 좀 잘 자란.. 잘 자란 오빠 한상혁의 매력을 좀 뽐내..


★ :  오오오오오오오~~~~~~~~~!!!!!!!!!!!!!!!!!!!!!!!!!!!!!!!


혁 : 오 허허허허허~~~ 뽐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뻔뻔해도 오늘은 생일이니까

     그리고 또 컨셉인거니까~~ 이해해주세요

     저 그런 사람 아니에요~ ㅡwㅡ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네ㅋㅋㅋ 

    오늘 오프닝부터 수다를 좀 많이 했는데

    근데 해보니까~ 오프닝 때 좀 말을 많이 해놔야 뒤에 목이 풀리더라고요


★ : 오오~


혁 : 일단 생일이니까 가장 중요한게 생일상 아닙니까?

     본격적인 생일파티에 앞서 저의 생일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 오오~


혁 : 생일상~! 생일상!!


(홍빈 등장)


★ : 으꺄아아아아아아아어!!!!!!!!!!!!!!!!!!!!!!!!!!!!!!!!!!!!!!!!!! 

    (낮공에 라비 왔다 갔다는거 보고 부러웠지만 

     아무래도 밤공은 다들 바빠서 못오겠지... ㅠㅠ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콩이가 등장해서 진짜 놀랬음.)

    






(여기부터 함성때문에 안들리는 부분이 더 많아져서 창조 20% 섞임)



혁 : 뭐지???


홍빈 : 너 못봤지? 


(함성때문에 잘 안들림 ㅋㅋㅋㅋ) 


홍빈 : 안녕하세요~!


       (고깔모자 쓰고 나온 홍빈) 이거 내가 쓰는게 맞는거냐? 내가 왜 쓰는거야

       

혁 : 그거 라비형도 자기가 썼거든요


홍빈 : 아 그래~?



혁 : (의자 가리키면서) 여기 앉아보세요


홍빈 : 내가 왜 앉어 이거를


혁 : 앉아보세요


홍빈 : 혼내는거냐 나를? 아니 거길 왜 앉아야 돼?


혁 : 아닣ㅎㅎㅎ아니ㅋㅋㅋ





혁 : 어쩐 일로 오셨어요?


홍빈 : 아니 나는 공연 전에 와가지고 볼려고 했어


혁 : 으음~ 근데 자리가 없어요


홍빈 : 오~ 그렇더라고 (★ :  ㅋㅋㅋㅋㅋㅋ)

       일단 내가 드라마가 늦게 끝났어

       끝나자마자 바로 온거거든


★ :  오~~~~~~


홍빈 : 그래서 원래는 제 무대 뒤에서 케이크 딱 해주고

       "혀가 고생해라!" 하고


혁 : 아 화이팅만 주고 갈려고 했는데


홍빈 : 아이 멋있게 위에서 볼라고 그래찌이~~


혁 : 아


홍빈 : 볼라고 그랬는데 자리도 없구.. 늦게도 왔고 해서


★ :  ㅋㅋㅋㅋㅋㅋ


혁 : 저기서 봐야 돼요 (아마 무대 뒤 의미하는 거일 듯)


홍빈 : 들어와써 그냥  

       (혁이 이야기 듣고) 듣고있었어 라디오처럼!


       

혁 : 혹시 생일 티켓팅은 하셨어요?


홍빈 : ㅎㅎㅎ 저요?


혁 : 네


홍빈 : 아~ 시도도 안했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아니 채팅을 하는데.

       얼마전에 공카에서 채팅을 했거든~


혁 : 아~


홍빈 : 채팅을 하는데 티켓팅 했냐고 아 굉장히 힘들었다고 그러더라고 티켓팅 하는데


혁 : 그럼 티켓팅도 안하고 이 엄청난 공연을 보러 오신거에요?


홍빈 : 케이크 사와써 케잌 사왔어


혁 : 케이크 사왔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그럼 오신 만큼 뭔가를 하고 가야 되는데

     (별빛 함성 대박 ㅋㅋㅋ)


혁 : 여기까지 온김에 한.상.혁의 장점!


★ : 오~~~~


혁 : 3가지


홍빈 : 3가지? ㅋㅋ


혁 : 한상혁의 장점 3가지





홍빈 : 어~~~ 상혁이는!

       내가 야식이 먹고 싶을 때, 사주지~


★ : 오오오~~~~~~~~ 


홍빈 : 얼마전에 또 비빔면도


혁 : ㅎㅎㅎㅎㅎ


홍빈 : 내가 자고 있을 때 식탁에 딱! 올려놓고


★ : 오오오~~~~~~!


홍빈 : 두개나!


★ : 오오오~!!!~~~~~!


혁 : 오케 인정. 이건 되게 중요한거니까


홍빈 : 맞어 맞어 아~ 한건 해내쓰






홍빈 : 어 그리고..2번째...... 상혁이는.... (생각 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아.. (아직 생각 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자! 물 좀.. 물 먹고 해요 

    (물 가지러 무대 앞쪽으로 걸어와서 2개 집음. 하나는 홍빈이 주고, 하나는 본인꺼)


홍빈 : 아 좋은게 많은데 더 좋은거 말할려고!


★ : 오~~~~~ ㅋㅋㅋㅋㅋㅋ




(홍빈이가 혁이한테 물 받아서 뒤돌아서 물 마시는 중

 혁이도 물 마셔야 하는데, 착각해서 마이크 잡은 손을 들어올림. 마이크 마실 뻔함 ㅋㅋ)



★ :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민망 멋쩍은 웃음)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다시 무대쪽으로 몸 틀음) 뭐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아니아니아니 별거 아니에요


★ : (아직 웃고 있는 중)


홍빈 : (약간 쎄한 홍빈) 야 잠깐 나 잠깐 약간의 콘서트 생각나는데

       아니지? 부을려고 하는거 아니지?


       나 깜짝 놀랬는데. 스케줄이 아무리 끝났어도


혁 : 아 예예



홍빈 : 아! 상혁이가 또 근엄하지!


★ : 오오오오오


홍빈 : 근엄해.


혁 : 근엄이란?


홍빈 : 그놈아


혁 : 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ㅋㅋ 근엄하다고


       굉장히 연습할 때도 딱 잡아서 해주고

       '연습 더 해야 돼요' 이러면서 연습 더 하게 해주고



★ : 오오오오


홍빈 : 아니 근데 여기 내 무대도 아닌데 왜 이르케 떨리냐? 앉아있어서 더 그런거 같애! 

(이 말 하면서 앉아있던 곳에서 일어났던거 같음.. 기억이 흐려져간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아니 실패야.  형 그러면은


홍빈 : 응


혁 : 생일축하를 랩으로 해줘


★ : 오오오오오!!!!!!!!!!!!!!!!!!!!!!!!!




홍빈 : 아무리 내가 갑자기 왔다 해도ㅎㅎㅎㅎㅎ

       갑자기 이렇게 나한테 던지네?


혁 : 어


홍빈 : 아 랩. 뭐 비트 같은거 있나?



혁 : 오케 드랍 더 비트!! 

     (직접 비트박스 중)


★ : 꺄아아아아아아!!!!!!!!!!!!!!!!!!!!!!!!!!!!!!!!!!!!!!!!!!!!!!!!!!!!!!!!!!!




(홍빈 랩을 못 옮기겠어서 녹음본으로 대체. 음량조절 잘 하시고 재생하시길)





혁 : 오~ 비트 잘 타는데?


홍빈 : 아~ 장난 아니지~


★ : 오오오오~



혁 : 오케이 인정!


홍빈 : 인정인정? 


혁 : ㅇㅇ 인정인정인정~


홍빈 : ㅋㅋㅋㅋ 아니 선물은 저기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너한테) 선물이 됐어?


혁 : 선물???


홍빈 : 선물이 좀 됐어?


혁 : 선물 아닌데?


홍빈 : 아 선물 아니야?


혁 : 아니 무료로 이렇게

    아무런 어~?


홍빈 : 아~ 입장료야? 


혁 : 그치이


홍빈 : 아...........



혁 : 이 분들 나름 되게 자부.. 자긍심 있는 분들이거든. 치열한 티켓팅을 뚫은


★ : (환호)


혁 : 심지어 첫회!! 첫 티켓팅


★ : (더 큰 환호)


홍빈 : 아 나도 와서 너무 좋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랩해서 지금 정신을 못차ㅎㅎ리고 있ㅎㅎㅎ..어ㅋㅋㅋ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도 모르게써 ㅋㅋㅋㅋㅋ


       좋네에.. (아직 랩의 창피함이 가시지 않은 콩 ㅋㅋㅋㅋ)


혁 :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


홍빈 : 참 내가 너한테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싶어서 올라왔는데


혁 : 넿ㅎㅎㅎㅎㅎ


홍빈 : 내갛ㅎ 내가 지금 좀 도움이 필요해 ㅋㅋㅋㅋㅋ (어멋날 나를 좀 헤아려줘에 이은 내가 도움이 필요해 ㅋㅋㅋㅋㅋ)


★ : 아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 아이 괜찮아여 ㅡwㅡ

     저 이제 생일상 고를건데 


홍빈 : 어어어어

       어떻게 mc라도 봐줘?



혁 : 형 창피하시면 그냥 들어가셔도 되고, 서있어도 되고 



홍빈 : 나는 원래 좀 이렇게 생일파티인만큼 주인공이 너였으면 좋겠어서

       계속 구경할라 그랬던거거든?


혁 : 음~


홍빈 : 근뎋ㅎㅎ (콩이가 랩을 했지 ㅋㅋㅋㅋㅋ)

       

혁 : 괜차나여 형. 지금 2시간 중에 해봤자 5분 하고 있는건데


★ : 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무대의 주인공은 너인거 같고

            좀 창피함의 주인공은.. 나인거 같고 ㅋㅋㅋㅋ


     혁 : ㅋㅋㅋㅋ

         그러면은! 와주셨으니까 마지막으로 별빛분들에게


홍빈 : 으하하하


혁 : 인사 한 번 해주고 가세요



홍빈 : 네 혁이가 지금.. 굉장히..

           우리 둘은 좀 보송이거든요. 보컬 애송이라고


★ : 아~~~ (보컬 애송이 아닌데)



홍빈 : 그런 상황에서 노래를 참 여러가지를 해요. 무대에서.. 그쵸??


혁 : 쉽지 않죠


홍빈 : 연습실을 갔는데


'야 몇 곡 해?' 했는데

'아 몇 곡 해요' 이래가지구


'그렇게 많이 해?? ..콘서트 해?'


★ : ㅋㅋㅋㅋㅋ



홍빈 : '아 좀 많이 해야할 것 같아요..'


'와 그거 몇 회 해?' 하니까 2회 한대요

아 그래서 대단하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연습이 좀 오기거든요. 열정이고 

       그래서 혁이가 연습을 정말 많이 했는데..

       네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환호)


혁 : 감사합니다.







홍빈 : 너 공연이 끝난다고 끝나는게 아니야


혁 : ?? 왜여?


홍빈 : 성인들의 생일파티를 즐겨야지~


★ : (환호!!!!!!!!!!!!!)




혁 : 형 근데 컨셉..


홍빈 : 엉


혁 : 아가보컬이라...


★ : (환호!!!!!!!!!)



홍빈 : 보송이.. 보송이로 가자


혁 : 크흡ㅎㅎㅎ 보송이요?


홍빈 : 보송이.  보컬애송이 좀 귀엽잖아? ㅋㅋㅋ





혁 : 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러면은


홍빈 : 나를 좀 들여보내줘~


혁 : 들어가세요 ㅋㅋㅋ 


홍빈 : 안녕~!


★ : 안녀어어엉


홍빈 : 아 살겠다~ 아아


혁,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 : 생일 축하한닷!!





혁 : 뭐지 이 사람들~?


★ : ㅋㅋㅋㅋㅋ


혁 : 근데~ 지금 있어서 하는 말은 아니고

그나마 형들 중에 좀 멋있는 사람


★ : 오오~



혁 : 생색을 안내잖아요.

생색 안내도 다 알아주는데~ 나이 드신 형들이 좀..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뭐 이런거 같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90))))))))))




쓰다보니까 스크롤이 너무 길어지는것 같아서 다른 글에 이어씀

아니 근데 후기 적는다 해놓고 왜 공연 내용을 그대로 받아저고 있는거지
엘알콘이나 백일몽 콘때도 안했던 짓을 -ㅁ- 



'by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705 혁 - 여름아이 밤공 후기(?) 에피소드 2편  (0) 2018.07.06
빅스 유토피아콘 - 레오 움짤  (0) 2018.05.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