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era

캘**** 비치 본문

이전글

캘**** 비치

에스페라 2017. 5. 19. 21:58




이야.................... 포샵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색한 몸과 얼굴 경계.. 아니 으른 섹시 그룹 데리고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최선입니까? 예?

얼굴을 따다 붙였어요 왜 저럼? 그리고 혀기 손 왜 두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원본 주면 뵬뷫애기들이 예쁘게 보정해주꾸야

빨리 원본 주고 우리는 보정해서 서로 윈윈합시다. 차라리 그게 낫겠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