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era

[빅스] 20170512 VIXX 백일몽 콘서트 후기 본문

이전글

[빅스] 20170512 VIXX 백일몽 콘서트 후기

에스페라 2017. 5. 13. 03:29


졸려 죽을 것 같지만, 지금 안적으면 또 생각이 안날테니까.

얼른 생각나는 것만이라도 적어놔야지




스페셜굿즈때문에 새벽 4시반에 일어나서 6시 30~40분쯤에 실내체육관에 도착.

날씨 추움! 바람 겁나 붐. 굿즈 때문에 내일 새벽에 줄 서실 분들은 옷 잘 챙겨입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실내체육관 안은 더움 많이 더움.. 옷 진짜 고르기 힘들다)




  


실내 체육관 도착하니 반겨주는 애들 사진.

굿즈 줄 서는게 먼저였다보니 택운이 것만 찍고 나중에 다른 멤버 것도 찍어놓으려다 까먹음..





평일 이른 아침이라 그런가, 내가 도착하니 한 60~80명? 정도 있었고

굿즈 사고 난 다음에 서치해보니 7시~8시쯤 줄 선 분들 이후로 스페셜굿즈는 매진되었단다.

우리 젤리피쉬 굿즈 수량만 좀 어떻게 해주면 참으로 좋겠어 ㅇㅅㅇ




내가 산 물품은


포토카드, 홀로그램 엽서 카드, 에코백, 수면안대, 스페셜굿즈 3종류 모두(남색과 아이보리색 부채, 스탬프)








엔 : 늦잠잦지말아요! 옷촛 

레오 : 벌써 자는 거야? (레오는 못자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

켄 : 뵬뷫 애기들 잘 자~ >_< 

라비 : 내 꿈 꿔~☆

홍빈 : 꿈에서 만나자

혁 : 악몽아 훠이 훠이~


빅쮸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ㅠㅠㅠㅠ








스탬프는 예쁘게 찍으려면 잘 묻히고 잘 눌러야 합니다.

나는 그냥 고이 모셔둬야 할듯 똥손이니까....... ㅋㅋ..ㅋ....ㅋ





굿즈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좌석이야기.


좌석을 좋아라하기 때문에 3일 다 2층으로 가는데... 

여러분 2층 갈거면 돌출 가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아아앙 

중앙이 안좋은건 아니지만.. 시야는 다 괜찮음..하지만 애들이 돌출에 많이 갈 뿐이얌. 


우이 빅쮸 팬들이랑 눈 맞춰주는 모습 보고 있으면 마음이 몽실몽실해져성 나도 그 눈길 받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듦 



뭐 체조 때와는 달리 중앙이나 돌출무대 외에는 가로지르는 통로무대가 없다보니까.......

2층 봐주기가 힘들지 ㅇㅅㅇ 이해함.

거기다 높이 장난 아니어서.. 2층에서 보니까 3층 완전 높아!!



...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다;;



뭐 아무튼 이번 공연은 스탠딩 > 2층 돌출 > 2층 중앙 ... 3층은 모르겠다

무대가 작다보니까 스탠딩이면 엄청 가깝게 보여서 꿀일듯 






빅스 등장이 완전 멋있오 ㅠㅠ 아 멤버별 지정 컬러가 있었다.



엔 - 초록, 레오 - 빨강, 켄 - 파랑 , 라비 - 보라, 홍빈 - 노랑(황금?), 혁 - 핑크


무언가 숨겨진게 있나 본데 요니가 또 한껏 궁금하게 만들어놓고 안가르쳐줬어 ㅋㅋㅋㅋㅋ




처음 무대는 판타지 (3부작 타이특곡 중 나의 최애 패너씨!!) > 데스퍼레잇 > 늪 으로 이어짐


세상에 늪이야!! 그렇게 보고 싶었던 늪!!!! 늪 노래랑 택운이 목소리랑 참 잘 어울려서 좋아하는데 무대로 봐서 감격



그리고 첫 인사를 했는데 대충 기억하기로는


@.@ - 예전 방식을 떠올려서 한명씩 소개를 해보자. 비마홍 같은 거? 


라고 요니가 말해서 자기소개를 시작함 




ㅡWㅡ - 대전에서 올라온 한상혁입니다 


ㅇLㅇ - 빅스의 귀염둥이 메인보컬 켄이라고 합니다 뿌잉뿌잉


@.@ - 부카리 엔입니다!


ㅇㅅㅇ - 네 안녕하세요 빅스의 메인보컬 레오입니다.


'ㅅ' - 시작부터 생얼이 되어가고 있는 홍빈입니다


´Д` -... 기억 안나 ㅠㅠㅠㅠ 아 잠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했었나? 





그리고 오랜만에 보니까 얼굴을 보자며 팬쪽에 조명 켜달라는 요니. 아니 당황스러운데요 그런건 ㅡㅅㅡ 

켄은 아이 예쁘다하면서 별빛 애기들 부둥부둥 ㅇㅅㅇ





그리고 정해진 수순인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엘슘 때에 이어 또 콘서트 제목을 레오에게 설명하라고 시키는 요니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 보지 말고 말하라고 강조 (컨닝따위 용납치 않음)



레오가 열심히 말했는데 효기가 우려하던대로라고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우니 복슬복슬머리하고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는데 완전 귀여오 ㅇㅅㅇ

오늘 귀엽다 귀엽다 소리만 오조오억 번 하고 온듯)





콘서트 제목을 멤버들이 열심히 상의해서 정했다고 한거 같은데

그 후보중 하나가 데자뷰? 였고 나머지는 다음에 이야기해준댔음. 요니 나빠요!!!!!!!!!!!!!!!!

근데 누가 루시드.. 라고 이미 말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2개 공개 당했어 





그렇게 다음 무대가 다이너마이트 > BODY ... 그다음에 뭐 있었는지 기억이.. 



어쨌든 영상이 나왔는데 각자 아이템이 있었다.


(영상 순서 아니고 생각 나는 순서)


레오 - 머리끈

켄 - 꽃다발

라비 - 머그컵

혁 - 마카롱

홍빈 - 기타

엔 - 탄생석(?) 달린 팔찌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저 아이템이 먼저 색이 바래기 시작하고 곧 멤버들도 각각 색이 바래짐.


그리고 시작되는 라비의 자작곡 굿나잇앤굿모닝, 레오의 자작곡 로맨스는 끝났다. 그리고 새드엔딩 ㅠㅠㅠㅠㅠㅠㅠㅠ

세곡 다 무대로 보고 싶었던 곡들인데 여기서 볼 줄이야 ㅠㅠㅠㅠㅠ 세트리스트 누가 짰는지 모르지만 만수무강하세요!!



그리고 불렀던 곡 소개를 했던거 같은데

효기가 "로맨스가 끝났다" 라고 해서 택운이가 "로맨스는~!!" 이라고 정정해줬음 ㅋㅋㅋㅋ



아 영상 때 레오가 정말 해맑게 웃는 모습이 나왔는데 그거 요니가 2번 시켜줬음.. 감사합니다. ㅇㅅㅇ



아!! 근데 이걸 시킨 때면 홍빈이랑 쟈니가 개인무대를 위해서 들어갔던 때다.

그럼 요니 바지 터진 것도 이때인가? -_-a 4명 있었을 때였던거 같은데.. 


@.@는 시선을 위로 해달라고 했으나.... ㅋㅋㅋㅋㅋㅋㅋ 



개인무대는


홍빈은 이적 님의 거짓말거짓말거짓말

켄은 라비의 자작곡. 제목이 쏘 로맨틱? 이라고 했던거 같음. 무대 안무 소품이 우산인데 잘 어울렸음. (우산 하니까 더리믹스가 생각나네 더리믹 참 좋았는데)


혁이가 저번에 냈던 자작곡 안아줄게 밴드 버전


레오는 자작곡. 제목은 생각 안남. 트랩2 인것 마냥 섹시한 무대였는데.. 트랩은 좀 더 도발적인 섹시 느낌이었고 이번거는 뭐라고 해야하지.. 어쨌든 모르겠다. 

아 근데 실내 체육관 음향이 너무 세서.. 가사가 잘 안들.. 레오 가사는 하나도 생각 나지 않아 ㅠㅠㅠㅠㅠ 안무는 무대 바닥을 쓸고 다님 //ㅅ// 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번 콘서트 레오 웨이브 파티다!!!!!!!!!!!!!!!!!



엔은 이선희 님 인연이란 곡으로 동양풍 춤 퍼포먼스. 정말 멋있었는데.. 나는 노래를 기대했어 요니야 ㅠㅠㅠㅠ


레오가 올해는 엔의 목소리를 많이 들려줄 수 있었음 좋겠다고 말한적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요니 노래가 듣고 싶었는데.. 

하지만 안무는 짱이었음


라비는 스포한대로 홍길동이란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자작곡. 번쩍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개인 무대 중간에 이번 컴백 앨범 타이틀곡인 도원경과 수록곡인 블랙아웃 첫공개됨

이건 그냥 보세요. 안무가~ //ㅅ// 아 블랙아웃은 하라메에서 공개되었듯이 가사도.. 하태 아주 하태

내가 설명을 못해주겠어. 그냥 보셔야 해.


그리고 VCR도 핫했지....

 

예전 컨셉들을 멤버들이 각자 맡아서 영상을 찍었는데

하.. 콩이가 콩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라비도 대박!!


홍빈 - 하이드
켄 - 눈 가린거 보고 첨에는 더클인가 했는데 렌즈도 끼고, 손에 붕대를 감고 있어서 더클은 아닌거 같고 렌즈니까 다준돼

레오 - 저주인형

라비 - 사슬 

혁 - 판타지

엔 - 이번 도원경인 듯 


아 진짜 여기서부터는 순서가 생각이 안나는데...... -_-;


아! 개인무대 설명할 시간을 가졌었는데.. 


요니가 자작곡이 많았다고 하면서 쟈니 무대도 자작곡이라고 하길래

재환이가 작곡 하고 싶다더니 벌써 자작곡을?! 하면서 우와아아아아 하고 있는데 라비 자작곡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거기서 효기가 라비한테 메모리2 대체 언제 나오냐고, 라비 곤란해하고 있는데

콩이가 치고 들어왔음. 


'ㅅ' - 라비는 그래도 같은 멤버한테 주는데, 레오 형은 다른 사람한테 줘버렸다 


ㅇㅅㅇ- ;;; 



ㅋㅋㅋ 그르게 왜 그뿐야 뺏어갔어요 우리 콩이 섭섭하게!!!!! 



음... 5주년 기념 조촐한 파티는 어느 쯤에서 한거지... -_-

어쨌든 5년 동안 함께 해줘서 고맙다고 케이크를 준비해준 빅스.. 감동이야


그리고 이어지는 태나고 ㅠㅠㅠㅠ 

중간에 멤버 한명씩 별빛들을 향한 고백 타임이 이어졌는데.. 왜 다들 우니 ㅠㅠ 울지 마라 ㅠㅠㅠㅠㅠ

특히 효기가 말을 못이을 정도로 울컥하고 있어서. 내가 다 눈물 날뻔



그 외 무대는 다준돼 오리지널! (라비가 꼭 오리지널로 해야한다고 강조했다고)

그리고 꼭 보고 싶었던 하이드 무대도 했고, 기적~~ (웨이브 코맙습니다) 

저주인형, 사슬.. 스탈라잇했구나 참... 음 그리고 뭐있지


더이상 기억이 안나니 마무리해야겠다.


언제나 무대를 할 수 있는 이유가 우리라고 말해주는 레오 고마워 ㅠㅠ

항상 부족한게 많은 것 같다는 요니는 그런 생각 안했으면 좋겠음... 우이 요니 너무 신경 쓰는게 많아서 속이 괜찮을지 걱정이야. 오늘도 중앙 무대에 나와서 계속 스탠딩 A,B 신경 쓰고..


오늘도 열심히 하트 날려준 재환이. 시됴시됴 애교 부린 재환이 >_<

콩빈이 노래 실력 늘어준 것도 고맙고, 

라비의 작곡 능력은 어디가 한계니.. 멤버들한테 항상 찰떡같은 곡 줘서 고맙고

혁이.. 평소에 눈물 흘리는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빛이 많이 편하게 느껴져서 그런것 같다고 또 예쁜 말 해주는 혁이도 정말 고마웠던 하루




우리가 상처 받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마지막에 레오가 말했다던데...

빅스한테도 상처 받는 일이 없기를 매일매일 기도할게~ 우리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도록 하자 




+) 아 이 사진을 빼먹었다





(-)


아쉬웠던 거 몇 가지.

 

나오면서 왜 엘슘만큼 신나지 않았지라고 생각해봤는데 중앙무대가 너무 좁아요...... 

애들이 마음껏 춤추고 뛰어다니고 할 수가 없겠던데.


음향이 너무 커요. 귀 아파.



애들 인이어는 매번 왜 그래요

이번에도 애들 인이어 이상한거 같던데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