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era

게다리춤 추는 대게 택운 본문

이전글

게다리춤 추는 대게 택운

에스페라 2016. 12. 19. 17:23

(움짤은 네이버에서 주웠습니다 죄송)

다리가 긴 대게 대구니 뒤돌아서서
게다리 춤을 춘다
(개다리 아님 간장게장을 먹고 있기 때무네 게다리 춤임 ㅋㅋㅋㅋㅋㅋ)

콩이가 지역마다 특색이 다르다고 쉴드(?) 쳐줌
그리고 대게택운보다 밥이 중요한 막라 ㅋㅋㅋ
시켜놓고 안봄 ㅇㅅㅇ

은근슬쩍 효기 치지 마시구요 대게씨

똑똑한 효기는 딜레이방송인 점을 이용해
직접 보라며 대구니횽아를 놀려줍니다 ㅡwㅡ ㅋㅋㅋ

먹방마저 빇망진창 ㅇㅅㅇ

15분만에 거의 다 비우고
30분만에 마무리멘트
그리고 뻔뻔하게 리필해달래 ㅋㅋㅋㅋ

스탭분 리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ㅅㅇ
Comments